'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정말 기적을 이룰 수 있을까?


새해가 다가오고 많은 사람들이 올해가 가기전에 자기계발에 

더욱 매진하며, 올 해를 유종의 미로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나 또한 내년에 여행도 계획했고,

더 나은 나를 위해 올해 영어회화에 도전장을 내밀고,

여러책을 보게 되었다.


영어라는 학문은 한글과 어순도 다르고,

초등학생 시절부터 영어를 접하지만, 왜 회화쪽에서는

유독 약한지 모르겠다.


영어에 대한 영어책을 많이 보고 있지만,

나의 간지러운 부분에 대해 시원하게 긁어주는 책은 없었다.


하지만,누구나 아는 해커스라는 브랜드는 토익으로 책을 많이 접해봤기때문에

해커스를 보자마자 신청하게 되었다.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으로 원어민 처럼 말하기를

목표로 이 책을 보며 나도 원어민 처럼 되지 않아도

회화를 잘 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려보려고 책을 펼쳐보았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이라는 책은

과연 어떤 구성으로 되어있는지 궁금했다.

해커스의 장점은 모바일,동영상강좌,QR등 책한권만 구입하면

책 한권의 값어치보다 더 많은 혜택이 우릴 기다리고 있다.


책만 보면 지루할 텐데 여러가지 방법으로

책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지루함을 달래주는 동시에

귀와 시각적으로 만족시켜줌으로써

공부의 흥미를 높여준다.






그리고 매일 매일 분량이 요일마다 되어있어서

나의 진도에 맞게 무리하지 않게

계획을 세울수 있어 너무 좋았다.


해커스톡이나, 해커스 교재들은

날짜별로 나의 진도에 맞게 

무리하지 않게,

질리지 않게 천천히,

꾸준함을 만들어주는 책이여서 너무 좋았다.




구글을 검색을 사용하여 사용빈도가 높은 언어들 위주로 검색을 할 수도 있고,

표기를 해주어서 사용빈도가 높은 언어들위주로 공부를 하고 있다.

QR코드로 MP3오디오 자료는 물론

동영상강의도 바로 볼 수 있어 너무 편하다.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실생활에 접목 할 수 있는 표현과 더불어

영화에서도 소개되어지는 표현을 같이 봄으로써

상황에 맞는 영어회화를 

여러방면으로 접하면서 달달 외워서

제대로 입에서 표현이 되지 않았는 부분을

짚어주고, 생활에도 적용할 수 있게 해주어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우리가 영화를 보다보면 익숙한 표현들이 많이 있지만,

일일이 다 찾을 수 없고,기억할 수 있는 한계가 있다.


내가 어느상황에서 이런 단어와 회화를 쓸지 몰랐는데

해커스톡은 이런부분을 잘 짚어주고 되새기게 해주어서

너무 좋았다.





부록으로 10분 스피킹 핸드북이 있는데

학생들과 일반 직장인들 경우

차를 타거나 스쿨버스, 지하철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mp3를 들으며 이 책의 내용을 다시

반복적으로 본다면 정말 영어가 입에서 술술 나올 것 같다.


내가 하루중에 버리는 짜투리시간이 많은것을 알게되었다.

그 시간들을 잘 활용한다면,

자기계발에 더 좋을 것 같다.


모든 것은 꾸준함에 달려있다.

이 책은 어디서든 내가 들고 다니며 공부 할 수 있는 책으로

영어공부를 너무 어려운 학문이 아닌

막연하게 그냥 외워서 되는 학문이아니기에

지루한 학문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으나


 내가 꾸준하게 할 수 있는 힘을 주는 영어책 같아서 부담이 적다.


중,고,대, 일반인들 모두 회화공부를 하고 싶다면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이라는 책을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










이 리뷰는 예스24 리뷰어클럽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이 성공하는 영어스피킹은 따로 있다.  (0) 2018.12.01
아들 셋 엄마의 돈되는 독서  (0) 2018.12.01
지적자본론  (0) 2018.11.09
축구 전술 노트 108  (0) 2018.11.09
통계의 힘  (0) 2018.11.09

+ Recent posts